토크토크
사이버작가
맘이슈
요리
캠페인
이벤트
파워맘
스토리온
+ 더보기
닫기
맘이슈
a스토리
이슈 토론
엄마의 선택
깨알 미션
맘 리서치
맘스 인터뷰
캠페인
토크토크
한줄인사
속상해
뉴스
건강
여행맛집
살림
연예
유머
부부의성
일/재능
인생상담
사이버작가
에세이
소설
시
작가글방
책속의 한줄
포토
푸드
잘 먹겠습니다
레시피
푸드정보
요리이벤트
음식생각
우리집이 대한민국 맛집
이벤트
당첨자 발표
공연문화 클래스
공연관람 후기방
당첨상품 자랑방
파워맘
프로젝트
인사이트
파워맘 소개
기업 브랜드
교육
여자라테
스토리온
블로그
아지트
오락실
포인트
아줌마의 날
빌리브맘스
검색
로그인
카테고리
맘이슈
토크토크
사이버작가
포토
검색조건
작성자
제목
내용
태그
검색기간
초기화
추천
#웃자웃자
#여름
#레시피
#광화문1번가
맘이슈
더 보기
슬기로운 농촌
여행
! 50% 할인지원 혜택
여행
지에서 제휴카드 결제시카드사별 최대 5만원까지 1인당 이용액의 50% 할인혜택 정보를 확인해보세요!코로나19 방역수칙은 필수! 안전한 농촌
여행
되세요!#슬기로운농촌
여행
#웰촌 ..
a스토리
인스타그램을 활용하여 나의 이야기를 전달해보자!
여행
도 많이 가고 예쁜 낙엽도 떨어지고 참 아름다운 계절인데요!예쁜 사진을 찍고 친구들에게 자랑하고~ 나만의 사진첩으로 추억을 저장할 수 있고~사진뿐만 아니라'#'해시태그로 많은 ..
a스토리
아줌마닷컴 회원 700명에게 물었다! 2017년 추석 황금연휴! 다들 어떻게 보내시나요?
여행
, 외식 및 여가비로 지출되는 비용이 가장 많네요~올해는 10일간의 긴~연휴를 보내야 하다보니예년보다 더 많은 지출이 예상되네요!명절 연휴가 길어진만큼 아이들과 함께 할 놀이 ..
a스토리
[에세이팟 9회] 어머니의 등 | 부부 | 수학
여행
때 꼭 이런 애가 있다 | 출장간 내 정신 | 가슴이 따시시해지는 이야기
여행
때 꼭 이런 애가 있다 | 도가도- 출장간 내 정신 | 따스미- 가슴이 따시시해지는 이야기 | 도영 안드로이드폰에서는 팟빵앱에서아이폰은 팟캐스트에서 찾고 들을 수 있어요.여자라..
수다팟
[25회 사람책 도서관 2부] 베이비부머 세대 김영희대표의 매장운영 에피소드, 자녀교육에 대한 생각
여행
도 가고, 스스로 뒤처지지 않게 공부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하면서패널들과아이들이 학원에 가는 시간에, 엄마도 공부하고,아이들이 수학
여행
가면 그 기간만큼 엄마도
여행
하자는의견이 나..
수다팟
토크토크
더 보기
세상을 자유롭게(?) 살다 간 카사노바(공유)
여행
을 했고
여행
중에 만난 모든 여인을 자신의 침실로 끌어들였다. 카사노바의 여인이 100명이 넘는다는 말은 과장이라는 설이 있지만, 그는 회고록에서 122명으로 기록했다. 특히..
부부의성
여행
짐
1회용품으로
살림
5월 행사
여행
2번
워킹맘끼리! 톡
캠핑 짐
여행
이나 캠핑을 많이 한 사람들이 지혜가 많은데짐을 줄이고 가볍게해야될것 같아요
살림
여행
가서 점심 저녁 나 혼자 식사한다 야호
자유톡
사이버작가
더 보기
70년대 학창시절
여행
을 온양온천갔었는데 친구끼리 부끄러워 알몸벗기싫어. 죄다 그 좋은 뜨거운물에 머리만 감았다또 감추어진 때가 많았던 시절이라 더 그랬던거같다밤늦게너무떠든다고 주변서 항의들어왓다고..
에세이
욕심은 역시 화가된다
여행
갈때 쓰려고 한다백프로 넘음 팔려고 했던것이 오늘보니 그리되서 정리했다아마도 더오를지도 아닐지도 모르겠지만 이미 이익 남기고 팔고 나서는 생각 안한다오늘 만난 그 친구 말고 한..
작가방
엄마 입원
여행
도 잘 다니셨었는데 그저께밤에 의자에 앉으시려다가 털석 주저앉아 1번 허리뼈 골절상태가 되었다.사설구급차를 불러서 원하는 병원에 갔어야 했는데 119를 부르는 바람에 원하지않는..
작가방
사진은 정확하다
여행
을 다녀도 힘이 넘쳐났던 시절이었다그러고 보니 올봄에 하동으로
여행
가고 싶어진다하동의 법꽃 쌍계사 들어가는길 벚꽃도 예쁠것이다
작가방
버리기엔 아깝고
여행
이라도 가나?"무도관 가요. 오늘은 좀 늦을 것 같아서 데리고 왔어요.""할머니 말씀 잘 듣고 있어라."그럴라치면 서둘러서 갈 것이지.설거지..
에세이
새로 올라온 댓글
곧 생각해야겠다는 것조차 잊..
저도 깜박 깜박합니다 그래도..
혈액순환 해결만 되도 뭐 몸..
헤우 ㅠㅠㅠ 관리 잘 해야해..
기분 나빳겠따;;; 난 기분..
솔직히 머리만 해결되도 10..
판토모나 후기는 되게 좋당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임원
나랑 업 똑같네 나도 관리 ..
ㅠㅠㅠㅠㅠㅠㅠㅠㅠ간호사 3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