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팔곷과 해바라기 님과 함께한 하루 하루의 시간이 35년이라니,,,,,,,
-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시고 힘이 넘쳐나는붉은 말처럼 올 한해 멋지게 시작하시고 건강하시길바랍니다. 하루 하루 더 행복한 날들이기를 소원해 봅니다.저처럼 후..
작가방
- 나팔곷과 해바라기 넌 왜 아직 안가고 여기 있니 ,,,,어린 영혼에게,,,
- 나와 딸이 서울에 있는 이집에 이사온지 한달 겨우 지날 무렵이었다.나는 집안을 깨끗하게 님의 기운으로 가득하게 하였다.그런데 어떻게 저 어린 영혼은 가지 않고 자꾸만 나를 피해서딸..
작가방
- 잊어버린 첫사랑들 생각나시나요
- 며칠째 날씨도포근하여 모처럼 바깥구경 나갈려니엘리베이터점검과 전기점검한다고 2시간이 묶여버렸네요전번에 한번 걸어서 내려갔다가 다리가 아파혼난적있어오늘은. 해제될 그시간까지 있을려고..
에세이
- 하루
- -하루 -하루는 내 인생의 시간에서 참 바쁘다그 시간안에서 나는 많은것을 보고 느끼며 생각한다어제의 하루 오늘의 하루 다가올 내일의 하루오늘의 하루는 어제의 하루보다 더 나은 하루..
시와 사진
- 내마음의 낙서 멀티탭교체
- 오늘이 말복이다. 엊그제 입추도 지났고 그래서 그런가 더위가 한풀 꺾인것도 같다. 어제 새벽엔 추워서이불을 덥었다.오늘 새벽에도 시원했다. 며칠전만해도 밤새 선풍기 틀고잤는데. 가..
작가방